3월 4주차 인공지능 기반 리플 시세 차트 분석하기

3월 4주차 인공지능 기반 리플 시세 차트 분석하기

인공지능 리플 시세 차트 분석

어제 처럼

인공지능 GRU 기반 알고리즘으로

리플 시세 차트 분석하기를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하루정도 비트코인 시세는 만족스럽지 못하네요.

사실 일봉으로 본다면

기간이 길게 보유해야될것같긴합니다.. ㅎ

추세 보는 용도로하며, 

단기 트레이딩을 위해서는 일주일 정도 흐름을 보려면 1시간/4시간봉 기준으로 학습이 필요할 듯싶습니다. 

 

리플 분석에 사용된 데이터

학습데이터는 비트코인과 동일하게 구성했습니다. 

22일 오늘 시세빼고 학습을 했습니다.

오늘 시세 예측은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리플 학습데이터

해당 차트도 추세가 하락으로 뜰지..궁금하네요.

 

리플시세 예측 결과 분석

해당 자료도 어제와 동일하게 

하락관점으로 보고 있네요. 

매주 결과를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주부터는 시간봉으로 단기 예측을 시도해보겠습니다. 

리플 3월 가격

보통 차트가 하락/상승을 반복하는데 

그구조가 너무 학습된것일까요...

 

4월달 가격입니다. 

리플 4월 가격 예측

상승 하락을 반복하는것 같습니다.

당장 거래에 반영하기는 어려울것 같네요.

아직 분석중이니 오버피팅이 된것인지..

거래량등 지표가 정보가 들어가면 어느정도 반영이 가능할지

계속 테스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플 차트로 보기

현재 오르는 차트인데 다음날 저렇게 바로떨어지는 학습결과를

내는 이유는 모르곘네요..ㅠ

연결된 그림으로 분석을 할줄 알았는데.. 너무 차이가 커서 당황했습니다. 

이러다가.. 급락이 생긴다면

이해가 가지만.. 

3월 4주차 리플 분석결과 차트

사실 저는 인공지능 분석정보는 자동매매의 참고중 일부로 사용하려고 했습니다. 

+ 요즘 변동성 돌파매매가 핫한듯 싶어

연동해서 개발 해고자합니다. 

 

* 인공지능 학습 결과이지 예측결과이지 답이아닙니다. *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좋은 지표나 추천부탁드립니다. *

* 초기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

 

주식/재태크 관련 포스팅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또는 즐겨찾기를 통해 자주 방문하시어 교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이더리움 시세 분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다음 도지코인, 비트코인캐시 분석을 할예정이며

그다음주는 1/4시간봉 기준으로 3일/7일 분석을 돌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분석 점검 및 결과가 나쁘다면 보완)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