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4주차] 인공지능 기반 도지코인 시세 예측하기 (차트분석)

[3월 4주차] 인공지능 기반 도지코인 시세 예측하기 (차트분석)

도지코인 시세 예측

요즘 공부하고있는데,

테스트 방법이 꾀 어렵네요.

보통 다음날 하루 예측이라

공부가 더 필요할 듯싶습니다. 

시간봉으로는 데이터도 구하기가 힘들더라구요 ㅠ

그래도 다음주에는 한번 시간봉으로 분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도지 코인 분석 데이터

도지코인 분석데이터도

똑같습니다.

도지코인시세 분석

오늘은 조금 다른 시세분석이 나오네요

 

도지코인시세 예측 결과

학습이 잘못된것일지..

시작부분이 왜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모르겠네요.

초기 도지코인시세

 

일단 도지코인은 큰변화가 없고

비슷하지만 

약간 하락그래프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4월 도지코인 시세

흐름을 봐야하는건지..

약한 하락이네요

 

도지코인 차트로 보기

코드를 조금 바꿔봐야겠습니다. 

내일 비트코인캐시 시세도 분석할텐데

내일까지 바꿀수있는지는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도지코인 시세 그래프

이만 도지코인 시세 예측 결과입니다. 

재미로 봐주세요. ^^

* 인공지능 학습 결과이지 예측결과이지 답이아닙니다. *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좋은 지표나 추천부탁드립니다. *

* 초기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보겠습니다.  *

 

주식/재태크 관련 포스팅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또는 즐겨찾기를 통해 자주 방문하시어 교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비트코인캐시 시세 분석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그다음 시간봉으로 분석을 할예정입니다.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