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 쓰레기가 된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결함 속출하고 있습니다. 신형 올뉴 2021

이쁜 쓰레기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결함 속출하고 있습니다.

2021 G80 풀체인지 결함

어제 제가 이쁜 드림카로 G80을

안내해드렸는데

지금 현재 2021 G80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되자마자 결함 문제가 엄청나게 나오고 있습니다.

 

혹시 계약중인 사람들은 확실하게 알아보고 

계약하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일단 대표 자동차커뮤니티인 

보배드림에서 결함인증글이 올라왔고 

보배드림 결험 공개

해당 차량은 

4월24일 차를 출고 받고

볼트 풀린 자국을 발견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영업 사원/주재원등에 관련

상황에 대해서 항의했지만, 

현대차측은 모든 신형 올뉴 G80에는 

볼트 풀린 자국은 정상이라는 답변을 받았다고 한 상황입니다. 

 

구매자측은 상황상 

어쩔 수 없이 차량을 4월 29일 인수했지만

 

등록 후 

수많은 경고등이 발생하는 오작동 이 일어났다고 합니다. 

(시동을 걸자 알수없는 경고등)

 

그에 따른 모든 장치가 동작하지않았고, 

현재는 센터에 입고하고, 대차를 받은 상태라고 하는데

 

출고 즉시 이러한 상황

직접 보시면 알겠지만, 판매사원의 대처도 문제가 되고있습니다.

 

 

현재 교환 및 환불은 불가 하다는 현대차의 입장이었고, 

만약 주행중에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다면.

아찔합니다. 

네이버 경로 사진

그외에도 g80 카페에서

엔진떨림/핸들 잠김/엔진 소음

등으로 결함이 속출하고 있는 상황으로 보입니다. 

 

+) GV80에 이어 G80도 

배터리 방전문제가 추가적으로 발생했다고 합니다. 

 

 

만약 구매 의사가있었던 분들도 한번 알아보고 

구매를 하시는것도 좋아보입니다. 

 

주식/재태크 관련 포스팅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또는 즐겨찾기를 통해 자주 방문하시어 교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