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이쁘게? 2021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정리

이렇게 이쁘게? 2021 제네시스 G80 풀체인지 정리

현재 첫차를 쏘나타를 타고있는 20대인데

다음 차로 사고싶은

드림카가 생겼습니다. 

바로 G80 이번에 풀체인지로 나온차인데

나이들어보일까봐 G70 사고싶다생각하다가

실물 사진보고 바꼈습니다.

(말그대로...드림카! 사고싶지만 아직 첫차 쏘나타도 뽑은지 2년쯤밖에 안되서)

그래서 정리해봤습니다. 

외관입니다. 

풀체인지가 생각보다 이쁘게 잘나온것같습니다. 

사실 앞면보다는 뒷면이 진짜 이뻐진것같네요.

고급스럽고 날렵해보이네요. 

다음은 실내인데.

실내도 참 고급스럽게 잘 만든것 같습니다. 

 

기어는 버튼식이 아니라서 좋은것

같네요. 

고급 세단인 만큼

뒷자리에도

여러개의 기능 컨트롤하는 것이 중간에 있습니다.

 모델은

2.5 가솔린 터보 - 출시가 : 5.247만원 (연비 10.8)

2.2 디젤 - 출시가 : 5.497만원 (연비 14.6)

2.2 디젤 AWD - 출시가 - 5.777만원 (연비 13.0)

3.5 가솔린 터보 - 출시가 : 5.907만원 (연비 9.2)

 

생각보다는 연비는 잘나오는것 같습니다. 

 

또 요즘 현대차에서는

휴대폰으로 스마트 키를 대신하는 기능을 지원하고있습니다. 

보닌깐 현재는 안드로이드만 지원하는것 같은데 

애플도 조만간 지원할 것 같습니다. 

 

 

그외 운전보조는 당연히 들어가있고, 

내비게이션은 14.5인치

입니다. 

또, 후진할 때 다음처럼 방향은 안내해주는 기능을 추가하여,

미연의 사고를 방지할 수 있다는데 

이런것은 처음보네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으로

돈만있다면.. 젊은사람들이 

타도 좋아보입니다. 

 

g80하면 올드한 느낌이었는데

생각보다 올드한 느낌이 없어졌네요. 

 

관련글(결함 이슈가 있어 올려드립니다.)

주식/재태크 관련 포스팅을 꾸준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 또는 즐겨찾기를 통해 자주 방문하시어 교류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