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OS 카탈리나 정식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노리입니다.

 

오늘 macOS Catalina가 정식 업데이트

가능해졌네요.

저는 ipadPro를 쓰고있어서

ipad / macbook / imac

의 연동하여 활용하기위해서!!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했습니다.

 

저의 관심사는

ipad와 macOS 의 연동!!

 

업데이트 파일 용량은 8기가 정도입니다.

 

추가적으로 제가 관심있는 기능들은

어떤 기능들이있냐면요 

 

ipad앱을 mac에서 바로쓸수있는!! 

제일 기대하는 기능! 바로 Sidecar 

ipad로 확장하는 데스크탑이라는 !

그냥 ipad를 보조 디스플레이로 활용가능하다는거죠!!!

 

duet라는 앱을 사용하고있었는데 

쓸모가 없어졌습니다.

(그래도..duet는 윈도우에서도 되닌깐!!)

 

이렇게 되면 ! 

애플 펜으로 활용할 수있는 !!

논문 / 공부하기가 좋아지겠네요 ㅎㅎ

그 외에도 많은 기능이있지만! 

기본기능의 업데이트 개념이니 ! 스킵하겠습니다.!!

 

빨리 다운로드해서 업데이트 됬으면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